ARGENTINA/Bahia Blanca

ASADO - 아리엔티나 바베큐

CaptainLee 2010. 6. 10. 21:30

ASADO - 아리엔티나 바베큐 

친구들의 초대에 감사 했습니다

 부라보 아밍고

이렇게 외치며 요번 월드컵 경기에서 한번만 한국에 지길 바란다고 하니 모두 웃던군요

 그러면서  내기를 하자고 하네요

지는 팀이 밥사기로 나야 당연히 우리 붉은 전사에게 올인 했답니다

부디 이기주시길

아리엔티나 친구들 코를 납작하게 만들고 좋은 와인에 축배를 들수 있게 될거라고

나는 믿습니다

우리 붉은 전사들이 꼭 승리해서 나의 호주머니가 울지 않게 될것이라고

 

 아리엔티나에서 조리소 라고 하는 우리의 순대와 비슷 한것 입니다

속에 고기 다진것을 넣었답니다

아리엔티나의 명물 요리지요

브라질 사람들이 아리엔티나 조리소 라고 하면 그저 끔벅 한답니다

 

 신기해서 한번 쑤시어 보았습니다

 참 오래간만에 아리엔티나 친구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모두들 20년지기의 좋은 친구들이지요

작은 중소 기업을 하고 있고

선박 대리점을 하는 친구 들입니다

그들의 즐거운 초대로 오늘 아사도 라고 하는 아리엔티나의 바베큐와

유명한 아리엔티나의 와인를 맛 보았습니다 

 수북히 담아 내온 고기

 기름이 흐르는것이 아주 먹음직 해보입니다

 친구가 아사도는 이렇게 먹어야 제맛 이라고 한점 싸서 주네요

정말 꿀 맛 이었답니다 

 우리 친구들 와인 한잔에 모도 홍알홍알 하네요

반가움에 취하고 그리움에 취하고

거기에 와인 한잔 더 하니 참 좋은 친구 들입니다

 처음 사업 시작시 사용하던 모니타 자랑 삼아서 보라고 하네요

박물관에서 가저온듯 참 오래된 물건입니다

친구와 와인 골동 품은 오래 될수록

푹 익을수록 좋다고들 하지요

 우리 브로그 친구들 드리려고 아리엔티나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조금씩 드시고 가세요 살찌면 다이어트 하느라 힘들어요

친구님들 오래동안 찾지 못해 죄송합니다

고기 한점 씩 하시고 웃으며 봐주세요

 

다시 좋은 님의 발자취 기대 합니다 

 

 

 

 

'ARGENTINA > Bahia Blanc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락 하는 아리엔티나  (0) 2013.1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