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가지 모음

브라질 벽화 미술를 모아 보았습니다

CaptainLee 2013. 5. 28. 07:21

브라질 벽화 미술를 모아 보았습니다 

 이곳 저곳 다니다 보면 기억에 남는 벽회들이 있읍니다

한장 한장 모아 두었다가 이렇게 올여 봅니다

어두운 골목길를

아름 다운 골목을으로 장식 하는 벽화들입니다 

 

골목의 예술은 그나라의 문화와

생활 수준 을 알수 있는듯 합니다

 

우리나라 골목 벽화와 다른 뭔가 있는 듯 하여 올여봅니다

 

 

 

 

 

 

 

 

 

 

 

 

 

 

하나의 작은 그림이 어두운 골목길를 밝게 합니다

 

우리의 힘든 삶의 길도 무엇인가

하나의 변화로 밝은길로 바뀐답니다

오늘도 나의 밝은 미소로

나의 삶의 길를 밝에 바꾸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