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Rio De Janeiro

Rio De Janero - 코파 카파나

CaptainLee 2010. 12. 22. 01:59

리오 데 자네이로 해변 코파 카바나 

 

유명한  코파카파나 호텔

리오 데자네이로를 찾는 유명인사들이 묵는 호텔 입니다

2014년 월드컵 하는해의 특실은 벌써 매진 되었다고 합니다

 

리오 데 자네이로 에 있는 해변 코파카바나

브라질 사람들은 R () 으로 발음 해서 히오데 자네이로 라고 한다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해변으로 모래가 너무 맑고 깨끗 하기로 유명하다 

세계 적인 해변으로 미국의 마에미 와  하와이  이태리 나폴리

그리고 리오 데 자네이로 해변을 이야기 한다 

 

많은 사람들이 휴양차 이곳을 다니어간다 

젊은 연인들의 이곳에서 많은 사랑의 추억을 만들고는 한다  

 

이곳에서 리오에서 여의도 순복음교 조용기 목사님이 10 여년 전에

부흥 집회를 가지시었다

너무 많은 군중이 모이는 바람에 가시질 못해 헬기로 강단 까지 가신 일도 있다

너무도 한국인임이 자랑 스럽운 생각이 들었다

 

지금도 어떠한 사람들은 한국 사람이라고 하면 북쪽 사나  남쪽사나 묻고 남쪽이다

하면 조용기 목사님 아냐 고 묻고는 한다 

 

COPACABANA 해변

긴 여행을 떠나기 전 오래간만에 코파카파나의 해변을 찾았다

너무도 아름다운 비치와 3대 미항의 해변을 자랑 할 만 하였다

어린 동심으로 물장구도 치고

파도와 물의 싸움도 하고

그리 불안한 바다의 물이 이리도,  아~~~~~~~~  싱그로웁구나 하는 생각도 하였다

젊은 아가씨들이 많아서 가 절대 아님입니다 (조금은 ㅎㅎㅎㅎㅎㅎㅎ)

해수욕장에서 느낀것중 하나가

모든 사람이 비키니를 입었다는점이다

원피스의 수용복을 입은 사람은 한명도 보이지 않았다

몸의 아름다움을 자랑 하는것이 아니라

본인의 개성과 얼마나 태양에 내몸을 많이 내놓으냐 하는

경쟁 같이 눈으로 보기가

민망 할정도로의 노출 그러나 기분은 아주 좋았습니다 ㅎㅎㅎㅎㅎ

 

조금 응 큼 하거덩요

 

 

 

 

가까이 잡으려고 하다 그냥 찍었습니다

 

여러곳에서 공놀이와

서로의 사랑을 연출 하는 모습 눈을 두기가 무척 민망 했다

주변길도 아름 답습니다

산책과 운동을 많이들 하지요

한 겨울 멋진 해수욕장을 보면 추위가 조금 없어질까 하여

해수욕장을 올여 봅니다

 

친구 여러분 조금 덜 춥지요

이재 다시 여행길에 올라 봅니다

아마 내년에 여러분들을 볼듯 합니다

 

울 친구님들이 보내 주신 사랑 너무도 감사 합니다

이재 이브로글 시작한지 일년 몇개월 아는 지인의 브로그를 보고

시작 했습니다

그동안 너무도 사랑을 많이 주신

많은 친구님들 사랑합니다 무지 무지 사랑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마드시구요

그리구

메리 크리스 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