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Amazon-Belem

현지인과 함게 찾는 식당가 먹거리 골목

CaptainLee 2012. 6. 27. 04:26

원주민이 많이 찾는 먹거리 골목

우리가 어느나라를 가던지 그나라의 음식과 풍습을 아는것이 무척 중요합니다

여기 아마존에서 나와 도시화된그들이 즐기어 찾는 식당가를 찾아 보았 습니다

이름도 모르고 알수없는 음식 보기에도 이상한 음식은 너무도

우리를 움추려 들게 하지만

생각보다 맛난 음식도 있습니다

때로는 이러한 음식을 찾아 떠나는 식도락도 있지만 나는 아니올시다 입니다

 

많은 음식이 짜고 익이었다가 식히어 먹는 음식

우리의 음식과는 너무 대조적입니다

더운 지방이라 차거운 음식이 많이 발달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먹어 본것주에 믹시드 속고 라고 하는 여러 과일를 어름과 함께

믹서기에 갈아서 주는 생과일 쥬스가 정말 다봉 이었습니다

새우를 삶아서 소금에 저린 음식

짜거웁지만 고소함은 그대로 유지 되었습니다

 

 

 

 

 

 

 

 

 

 

우리 나라 튀김 같은대 맛이 야자 기름으로 튀기어서

좀 이상 합니다

 

 

이재 떠나야 할시간인가 봅니다

너무도 오래 머물었습니다

한달 동안 아마존에 머물며 그들의 여객선도 타보고

아마존의 유명한 과일도 맛보고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저는 제 직업을 사랑 합니다

좋은 직업을 가지고 있기에 행복하답니다

 

내가 나의 직업을 사랑 할때

내 직업이 행복 하다고 느낀 답니다

친구님들 자신의 직업을 내가 사랑 합시다

 

한달 후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