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작은 문학의 마을/나의글

투자

CaptainLee 2013. 6. 23. 06:24

 

투자

 

내 기분이 정말 좋아지려면

 

   나는 내가 진지 하게 무엇 인가 시작 하려고 하면 힘이 솟구어 치며

마음이 떨리는 기분을 느낀다

이것은 어떠한 것에 도전과 같은 기분으로 아주 상쾌 하여지며

매우 기분이 좋아 진다

 

새로이 처음 항구를 입항 하려고 하면 떨리는 마음과 흡사하다

여기는 무엇이 존재 할까

여기는 어떠한 행복과 불행이 있을까

여기는 나에게 무었을 요구 할까

여기서 내가 무었을 할까 

 

여기에는 많은 종류와 연관이 이겠지만

특히 무엇인가 하려고 진지하게 생각하고 고민하여 결정하고 시행할 때

많은 사람들은 두려움이 함께 동반하여 불안 하여진다  하지만

나는 기분이 좋아지며 약간의 흥분이 동반된다

 

이와 반대로 나를 잊고 시간에 맡기며 지내다 보면

나 자신이 측은하고 곧 싫어진다,

휴가라고 집에서 그냥 츄리닝 바람으로 딩굴 딩굴

베게를 들고 안방으로 거실로

이리 저리 돌아 치다 보면 더욱 내가 싫어지고 미워 진다

 

그러하므로 나 자신을 잘 가꾸고 돌 보아야 한다

나를 칭찬 하고 감사 할 때

나를 예뻐 하고 좋아 하며

나를 즐겁게 하고 기쁘게 하며

나를 가꾸고 사랑 하며

나에게 많은 투자를 할 때 정말 나는 기분이 좋아진다

 

나를 위해 시간을 투자 하고

나를 위해 지식을 투자 하고

나를 위해 선물을 투자하고

나를 위해 많은 투자 하는 일을 해야 한다

 

그러하다 보면 진지 하게 무엇인가 하려고 하는 힘이 솟구치고

새로움에 흥분이 되며 나 자신의 기분 좋아짐을 느낄 것이다

 

내 자신이 기분이 좋아 지려면

나를 사랑 하고 나를 믿고 나를 발전 시키지 않으면 안된다

내 자신을 포기치 아니하고 도전 할 것이다

그리고 나에게 더 많은 투자를 할 것이다.

더욱 나의 발전을 위하여

내 기분이 좋아 지기 위하여 

 

2011년 올리었던 글를 다시 봅니다

 

안녕 하세요

오늘 입항해서 인사 합니다

모든친구님들 기도에 감사합니다 

'나의 작은 문학의 마을 > 나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 코리니아 외항  (0) 2016.02.21
지난 일년을 돌아 봅니다  (0) 2015.12.20
새로운 한해 행복과 사랑으로 가득 하소서  (0) 2012.12.31
내 음식을 찾아  (0) 2012.04.07
감사합니다  (0) 2011.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