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NAM

하롱 베이 명물 수중 인형극

CaptainLee 2011. 8. 22. 18:51

하롱 베이 - 수중 인형극

 

 

 베트남를 관광을 하면 그들의 아름다운 역사를 엿보고 되네요

 

베트남 관광시 반듯시 들이는곳

하롱시에있는 많은 섬들의 아름다움

 우리에게는 하롱 베이로 더 유명하게 알이어 지었다 

유네스코 자연 유산 지정 장소

용이 내려와 몸 부림치어 천지가 진동하고 땅이 갈라져서 만들어낸 신이그린 그림

하롱베이 그곳에가면 우리는 유명한  베트남 수중 인형극을 관람 한다

 

하롱시에 있는 로얄 호텔에 있는 공연장을 찾았다 

중국인 관광객이 주류를 이루고 있었다

입장료는 미화 8불이다

 

쏼라 쏼라, @#$%*&^%$#@!! %&*$#&@%!*^&%#$#><$^&&* 세세

아는말 세세 마지박 끝이 날때 변사의말

 

8불주고 알아듣는말 딱 하나 "세세

"

이재 하롱베이를 하나 하나 소개 하고져 한다

 

모두가 중국인 이고 변사도 중국어로 말하고 있으며

하롱시의 모든 가계의 간판은 베트남어와 중국어 두개를 기록 하고 있다

수중극을 돋보이게 하는 악사와 변사

 

 

 

 

 

 

용이 내려오고

어둠과 천지가 진동 하고

다시 새가 노닐고

물고기가 뛰니

 

하롱이 생기고 평화가 왔습니다

마지막 모든 인형극 연출자들이 인사를 한다

 

귀국 하여 너무 바쁘네요

1 - 2 주 더 지나야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