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TNAM

신이 만든 한폭의 동양화 하롱베이

CaptainLee 2011. 8. 25. 00:48

신이 만든 한폭의 동양화 하롱베이 

 45일의 긴 마지막 여행을 하며 그녀의  마지막 밀월 장소로 하롱베이를 택 하였다

이세상에 건조되어 40여년을 우리와 함께한 나의 애마 아티코스호

이제 이 세상을 떠나기 위하여 마지막 밀월의 장소 하롱베이 (下龍 )

 

그 누구도 그릴수 없는 그림

신 만이 그리고 기뻐 하며 조각 도구를 놓을 조각품 너무도 아름다운 절경 이었다

몇개의 돌 섬이 이루어진 곳인지 모르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3 -4000개의 섬이

모여서 하롱 베이를 만들었다고 한다 

아름다운 모습의 돌섬들 양 같기도 하고 말 같기도 하고 거북이같은 모양의 섬들

신이 아니고서는 조각 할수 없는 아름다움이 있었다

 

용이 내려와 천지가 진동하고 땅이 갈라지고 용 트름 하며

이루어진 하니의 조각품

한번쯤은 가볼만 한고으로 추천 하고 싶다 

 

베트남의 하롱베이는  유엔 유네스코가 지정한 아름다운 자연 보호 구역으로 지정 한곳 이다

세계의 아름다운 곳 중 7번째인 하롱 베이

 

이제 한참 건설 중인 하롱시 건설의 소리가 요란하고 그래도 아직 세계의 관광지 모양을

간직하고 있으며 아직은 그리 탁하게 물 들지도 아니 하고 아직은 순진한 주민들 

 

거의 매일 몇 구룹씩 보는 한국 관광객들,참 많이들 온다

이곳에서 우리의 애마와 이별 밀월을 함께하고 있다

 

여행객을 싣고  관광을 떠나는 관광선

모두들 한곳으로 모인다 아름다운 자수정 동굴을 보기위하여

 

 

곰이 입을 벌이는 모양이 멋지다

 

앉아 있는 낙타의 모습

 

 

 

아름다운 하롱 베이에 한참 항구가 건설중이다

여기도 이재 곳 산업의 물결이 넘치어 탁하여지기는 시간 문재이다